Replica Watch - An Overview

같은 퀄리티라면 최저가로 안내합니다. 타업체와 같은 상품을 보셨나요? 그렇다면 가격을 비교해보세요. 저희 하이샵의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당연 최저 마진의 정책도 있지만, 생산 공장과 다이렉트로 거래하기 때문에, 하이샵에서 주력으로 판매하는 시계, 가방, 신발의 경우 같은 모델이어도, 퀄리티, 검수, 가격면에서 훨씬 더 앞서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제가 이 포스트를 쓰고있는 이유는 명백하죠. 여러분들이 레플리카시계에 대해서 막연하게 가지고있는 환상을 조금이라도 깨부시기 위해서입니다.

바로 스틸부의 광택마감상태인데요. 정품이 좀 더 매트하게 샌딩 되어있는데 비해 레플리카시계가 오히려 더 광택이 먹혀있죠. 이때문에 사실상 착용하고있는 상태에서의 광택감은 정품에 비해서 전혀 떨어지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타인이 찬 걸 보고, 소위말하는 아우라를 보고 구분하는게 쉽지만은 않을 것입니다. 어디까지나 명심해야할 시계감정의 기준은 내 손에 시계가 올라왔을때 레플리카 시계 시작되는 것이지, 섵불리 남의 시계를 감정하려다가 큰 코 다치는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런 요소들을 순간적으로 스캔을 하기 때문입니다. 사진이라면 훨씬 더 쉽지요.

나름 고가의(제 생각엔 그래도 너무 저렴하지만)제품들과 비교를 해보면 조금 더 관찰하기 쉬운데요.

일반적으로 먼 과거의 시계들의 경우 모서리가 무조건 둥글둥글할수록 고급시계라는 인식이 있었고.

일단 렙시계의 범주를 좀 정해 놓고 싶은데... 좁게보면 브랜드까지 완전히 똑같이 배끼려는 시계가 있고 넓게 보면 오마주라고 이야기 하면서 오리지날의 아이덴티티를 아주 상당히 많이 쓴 시계까지 렙시계의 범주에 들어간다고 필자는 생각한다.

겉먼만 번지르르한 제품이냐. 아니면 정말 짱짱하게 잘 만들어진 제품이냐. 이런 모든 것들은......

그러나, 원본 시계의 브랜드와 디자이너의 노력을 무시하는 행위일 수 레플리카 시계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앞서 말씀을 드렸지만 짝퉁시계를 차고 정품이라고 자신에게 암시하는 행위는 안타까운 정신승리입니다.

이건 좋지 않습니다. 왜냐면 글꼬리에 보여드릴 섀도우라이트에서의 색감차이를 말씀 드리면서 언급 해보겠습니다.

이 포스트가 저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의 입맛에 딱 알맞는 요리였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필자도 시계를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 렙시계에 대한 관심이 생겼다. -> 직접 구매했으며 ->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다.

홈페이지도 수백만원을 들여서 만들어서 이상한 스위스 장인들 레플리카 시계 사진을 짜집어 넣어놓고 허세를 부리고 있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Replica Watch - An Overview”

Leave a Reply

Gravatar